강남오피 스텔 강남op 공식홈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피 스텔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공식홈페이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밤떡
댓글 0건 조회 135회 작성일 21-08-26 16:34

본문

74bbb504f9efc3f8e4b3f811e911a5cc_1629963301_5162.jpg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개요



실시간 접속주소 http://bamtteok.com/



오피스와 호텔을 합친 형태의 건축물이다. 일을 하면서 거주도 할 수 있게 만든 집의 일종이다.




국내 주택법 "1조의2"에서 '"준주택"이란 주택 외의 건축물과 그 부속토지로서 주거시설로 이용가능한 시설 등을 말하며, 그 범위와 종류는 대통령령으로 정한다.'로 규정되어 있으며, 대통령령인 주택법 시행령에서 "제2조의2(준주택의 범위와 종류) 법 제2조제1호의2에 따른 준주택의 범위와 종류는 다음 각 호와 같다. 4. 「건축법 시행령」 별표 1 제14호나목에 따른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이라 정하여 대놓고 강남 오피스타 스텔 강남op이라는 용어를 사용 중이다.




그리고 국내 건축법상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이란 업무를 주로 하며, 분양하거나 임대하는 구획 중 일부 구획에서 숙식을 할 수 있도록 한 건축물로서 국토교통부장관이 고시하는 기준(강남오피 스텔 강남op 건축기준)에 적합한 것을 말한다.




용어 번역의 어려움 오피스타 오피가이드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이라는 말의 시작은 콩글리시스럽게 사무실을 뜻하는 office에다가 주거시설을 의미하는 tel을 붙인 것임을 누구나 알 수 있는데, 콩글리시로 규정하기에 손색이 없는 단어인 건 맞지만, 그렇다고 이게 기존에 외국에 있는 것을 옮기면서 멋대로 용어를 바꾼 것은 아니다.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상업 지역에 공동주택 건설을 못하게 하는 한국 특유의 규제를 회피하기 위해 1985년 최초로 선보인 형태의 건축물이며, 외형보다는 관련 법규에 기반한 분류이다. 형태적으로 유사한 외국의 건물이야 차고 넘치지만 그걸 갖다 쓰면 결국 외형만 전달하는 반쪽짜리 번역이 될 뿐이다.




영어의 경우 번역어로 흔히 제시되는게 studio (apartment)나 bachelor 등인데, 이쪽은 각종 주거시설을 한 공간(studio)에 우겨넣은 1~2인용 소형 아파트를 통칭해서 부르는 말인 반면(즉 원룸),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법적 분류이기에 강남 3개 이상 있는 곳도 거주와 사무 용도 둘 다 활용 가능한 준주택으로 지어졌으면 법적 분류는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이다. 극단적으로는 롯데월드타워의 시그니엘 레지던스 또한 강남오피 스텔 강남op로 지어졌다. 만약 이런 곳들을 스튜디오라고 부르면 외국인들은 제대로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풀옵션에 관해서도 마찬가지인데, 이쪽도 'serviced apartment' 또는 'furnished apartment'라고 별도의 용어가 있으나, 이 역시 해당 조건에 한정적인 분류에 불과하다.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풀옵션 제공을 하지 않아도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이고, 원투룸이 아닌 이상 풀옵션 제공 비율은 매우 낮아지기 때문에 직역어로는 쓸 수가 없다. 옵션이 없는 강남vvip오피 스텔 강남op을 보고 서비스 아파트라고 하면 역시 제대로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이제는 강남오피 스텔 강남vvipop 자체가 외국 언론에도 등장할 정도로 정착한 용어이기도 하므로,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을 굳이 콩글리시라고 일축하며 사용을 지양할 이유는 없을 것이다. 세계화의 영향으로 한국에 비즈니스차 갔다 와봤거나 한류 드라마를 시청한 일부 외국인들은 그냥 Officetel이라고 하면 "아, 한국에 있는 그거요?" 하면서 그냥 알아듣기도 한다. 영어 위키백과에서도 대놓고 officetel로 항목이 등록되어 있다. 다만 첫줄부터 In South Korea란 말로 시작하여 한국 고유의 개념임을 명확히 하고 있다. 즉 한국 특유의 주거 형식을 지칭하는 신조어라고 생각하면 굳이 사용을 지양할 필요도 없다.




일본에서는 비슷하게 원룸맨션(ワンルームマンション)이란 게 있다. 그러나 영어의 studio가 오피스타 스텔 강남op의 번역어로 부적절한것과 마찬가지로, 엄밀히 따지면 1인가구 대상 분양 맨션을 뜻하는 원룸 맨션이라는 단어를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의 번역어로 쓰긴 적절하지 않다.




강남백마오피 스텔 강남op 역사




한국 최초의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의 효시는 성지건설이 1985년 분양한 강남 성지빌딩이며#, 이 이후 서울특별시 같은 대도시 지역, 경기도 강남시, 강남시, 강남 중심부와 같이 땅값이 높은 업무지강남 주택공급을 위해 건설사들이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을 많이 짓게 되었다. 서울특별시에서는 강남구와 중구, 강남구, 강남구, 강남구 등 대규모 업무지구가 형성되어 있는 자치구에 많다.




2004년 이전의 경우 아파트와 거의 유사하여 주택법이나 청약관련 규정을 피하기위한 편법분양으로 많이 사용되었기에 대형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이 많았다. 하지만 바닥난방(50평방미터 이하만 허용) 및 욕조 설치 규제가 시작되면서 오피가이드 소형으로만 분양이 가능하게 되었다. 규제 이전에 분양한 마지막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강남에 있는 더시티세븐자이이다.




수년간에 걸쳐서 규제가 서서히 완화가 되어 2010년 이후 전용면적 85㎡ 미만의 강남오피 스텔 강남op까지 주거용 강남오피 스텔 강남op로 분류되어 욕조설치와 바닥난강남 허용되었다. 이후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시장에 다시 아파텔이라고 하는 분류의 84㎡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이 공급되고 있다. 이러한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사실상 25평형(전용 59㎡) 아파트와 실 사용면적이 유사하여 아파트의 대체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건설사에서 아파텔이라는 용어로 마케팅을 하고 있다. 건설사 입장에서는 분양가 상한제 규제를 피할 수 있어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고, 수요자들은 청약 및 대출 관련 규제를 회피할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주거용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시장은 원투룸형의 소형강남오피 스텔 강남op과 바닥 난강남 허용되는 최대크기인 85평방미터에 근접한 아파트 대체용의 아파텔로 양분화 되어 있다.




오피스타 스텔 강남op은 관련 건축 규제가 수시로 바뀌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건축기준 에서 볼 수 있다.

오피가이드

오피뷰

오피가니

오피오피걸

오피쓰

오피사수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의 법적 지위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준주택이라는 특성 상 세법, 공법 등 각종 법규별로 주택이 될 경우도 있고 업무시설이 될 경우도 있다.




세법상으로는 기본적으로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공부(등기부등본)상 업무시설이기 때문에 업무 시설에 대한 세금이 부과된다. 그러나 대한민국 세법상에서는 세금은 공부를 기준으로 판단하는게 아니라 실질을 기준으로 판단하기 때문에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이 업무용으로 사용되었다면 업무시설에 대한 세율이 적용되고, 주택용으로 사용되었다면 주택과 같은 세금이 적용된다.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취득 시점에는 소유자가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을 어떻게 사용할지 판단할 방법이 없다. 따라서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을 취득하는 경우, 주거용과 업무용을 막론하고 공부상 기준을 따라 취득세율은 일률 4%가 적용된다.




한편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의 취득 이후에 발생하는 세금인 재산세, 종부세, 양도세 등에 대해서는 세무서에서 소유자가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에 따라 업무시설에 대한 세금을 부과할 것인지, 주택으로 보아 주택에 대한 세금을 부과할 것인지를 결정한다. 기본적으로는 업무시설에 대한 세금을 부과하고 있으나 소유주나 세입자가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에 전입신고를 하면 주택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주거용 강남오피 스텔 강남op로 간주하고 주택과 같은 세금이 적용된다. 이 경우 양도세 등을 계산할때의 주택수에도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이 산입되게 되어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임대인들이 세입자의 전입신고를 꺼리는 요인이 되고 있다. 또한 주택분에 대한 재산세가 부과되고 있는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종합부동산세 계산시에도 산입되게 된다.




한편 주택청약과 관련해서는 공부(등기부등본)상 주택만을 주택수에 산입한다.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건축법 시행령에서 업무시설(강남오피 스텔 강남op)로 분류되기 때문에 등기부등본상에 업무시설로 등재가 되며,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이 주거용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주택분 재산세를 내고 있더라도 주택청약시에는 주택수에 산입이 되지 않는다.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수십 채를 가진 소유자도, 다른 주택이 없다면 주택청약시에는 무주택자 자격을 인정받을 수 있는 것이다.




또한 각종 대출과 같은 권리관계에 있어서도 실질적인 이용상황이 아니라 공부(등기부등본)가 우선이 된다.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공부상 주택이 아니기 때문에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없으며, 별도의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담보대출 상품이나 비주택 부동산 담보대출 상품 등을 이용하게 된다. 2021년 현재 주택담보대출 상품의 경우에는 지역별, 금액대별로 LTV 규제가 적용되고 있어, 투기과열지역에 위치한 주택의 경우 시세의 40%까지밖에 대출이 진행되지 않고 있으나,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이러한 규제가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70%까지는 대출이 진행되고 있어 오히려 규제의 사각지대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에 전세로 들어갈 경우에는 전세자금대출의 경우 건축물 자체를 담보로 잡는것이 아니라 전세보증금을 기반으로 한 보증상품을 가지고 진행되는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전입신고가 가능한 주거용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의 경우 일반적인 주택과 전세자금대출 취급에 있어서 큰 차이가 나지 않는다.




#강남오피스텔강남op공식홈페이지 #강남오피공식홈페이지 #강남오피 #강남오피스텔 #강남op #강남op스텔 #강남op공식홈페이지


소형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현재 시장에 가장 많이 공급된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전용면적 50㎡ 이하의 소형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이다. 참여정부 시기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투기 붐이 일자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규제책을 하면서 전용면적 50㎡ 이하 면적에만 바닥난방을 허용하여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이 주로 1~2룸 형태로 공급되었기 때문이다. 이러한 소형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주로 생활이 편리한 도심지의 역세권 등에 한 동 건물 형태로 공급이 되며, 1~2인가구 거주자가 많고, 업무 용도로도 쓰이는 비율 또한 높은 편이다.




소형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특징




소규모 사무실을 내면서 같이 기거할 목적으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또한 학교나 직장으로 통근/통학을 위해 자취할 목적으로도 많이 입주하는 편이다. 다만 순수 자취의 목적만으로 지내기에는 월세가 다소 높은 편이다. 보통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에는 1층과 지하 1층에는 편의시설 등이 들어가고, 2~3층에는 치과, 내과 등 작은 개인 병원들이 주로 입주한다. 주거/사무용도로 사용하는 층수는 주로 4층 이상을 사용한다.




소형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1인가구 대상 상품이기 때문에 대부분 풀옵션이다. 풀옵션이라 함은 일반적으로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주방과 같은 기본적인 가전 제품과 옷장, 탁자 등과 같은 가구가 기본적으로 들어있다는 뜻. 그렇기에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에 입주할 때는 입주금이 그렇게 많이 들지 않으며,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가더라도 옮길 것이 많지 않아 이사 비용이 많이 들지는 않는다. 하지만 근래 수도권의 임대사업자들은 임대 목적으로 내놓은 물건에 대부분 풀옵션을 추가하는 추세이기 때문에 현 시점에서는 강남오피 스텔 강남op만의 장점이라 볼 순 없다.




소형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매매나 전세가 가능하긴 하지만, 주로 월세로 나간다. 보증금은 1,000만원에서 2,000만원 정도고, 월세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쪽에 있는 강남오피 스텔 강남op들을 기준으로 최소 60만원에서 최대 150만원 정도. 20대 청년도 아르바이트 한달 꼬박 숨만 쉬고 일하면 월세 정도는 낼 수 있다. 하지만 이렇게까지 비싼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에 경제력 없는 젊은이가 들어가는 일은 거의 없으며, 대부분은 금수저이거나 전문직에 종사하는 사람들인 경우가 많다. 대부분은 아니고 일반적인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을 보면 회사원, 배달부, 3인 이상의 가족등 꽤나 다양한 직업군과 구성원이 섞여 있는 경우를 쉽게 볼수있다. 원룸과 하숙이 경쟁력을 가지는 이유.




보통 전월세로 들어갈 경우, 전입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다. 이유는 업무용으로 분양받은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에 집주인이 일반임대사업자를 냈다면 10년간 의무 임대를 하는 조건으로 집주인이 건물가액의 10%를 부가세 환급으로 되돌려 받을 수 있는데, 일반임대사업자는 업무용으로 적용되어 사무실이나 상가로만 사용해야 하기 때문이다. 전입신고를 하게 되면 자동적으로 주거용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이 되어 부가세를 내야한다. 게다가 업무용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사무실 취급이므로 세금 계산시 주택수에 산입되지 않는데 세입자가 전입신고를 하게 되면 세법상 주택이 되기 때문에 집주인은 다주택자가 되어 각종 불이익을 받게 된다. 하지만 전입신고를 하지 않으면 전세 보증금을 지키기 위한 대항력을 얻기 위해 전세권 등기 같은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야하기 때문에 이러한 물건들은 월세로 거래되는 경우가 많다. 전세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을 빌리려는 예비 임차인은 가급적 전입이 가능한 물건을 고르는 것이 편하다.




윗 문단에 대한 약간의 보충설명 : 임대업자가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을 분양받고 일반임대사업자를 낼 경우 10년간 업무용으로만 임대하는 조건으로 10% 부가세를 환급받는다. 따라서 준공 후 10년이 넘은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전입신고가 가능하다. 이런 물건을 찾는 경우 주변 부동산에 문의하는 것이 제일 좋다. 만약 본인이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을 임대했는데 잘 모르고 전입신고를 해버렸다? 요즘 전산은 전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이 경우 주거용으로 판단되어 주인이 부가세를 토해내야 한다. 이걸로 끝이면 좋겠지만, 그럼 주인은 자신이 손해를 볼 수는 없기 때문에 임차인에게 민사소송을 건다. 게다가 주인이 만약 여러채를 임대하는 전문임대업자라면 전체 부가세 추징분 두드려맞은 금액에 대해 민사소송을 걸 것이다. 부가세가 전부가 아니다. 주인이 1가구 1주택자였는데 세입자가 전입신고를 해서 1가구 2주택자가 된 상황이면 상황에 따라서는 수억 원의 세금 손해가 발생한다. 따라서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을 구한다면 보증금이 낮아서 떼여도 큰 손해가 없는 곳을 찾거나, 10년이 넘어서 주거용으로 전입신고 가능한 물건을 찾거나, 이도저도 아니라면 주인과 협의하여 전세금 보증보험 가입 또는 전세권 설정 가능한 물건을 찾아야 할 것이다.




소형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복도 등으로 빠지는 공간이 많아 전용률이 낮다. 60퍼센트를 넘는 경우가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또한 아파트는 전용면적+공용면적=공급면적을 기준으로 거래가 되나,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전용면적+공용면적+기타공용면적=계약면적으로 분양을 하기 때문에 겉으로 표시된 평수가 40평이라도 전용면적이 20평 이하인 경우도 비일비재하다. 다만 최근에는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을 전용면적 단위로 거래하는 관행이 점차 정착하고 있다. 또한 용적률이 높기 때문에 재건축을 기대하기 힘들다. 그런데 처음으로 강남에서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재건축 사례가 나왔다. 사선제한 때문에 기존 용적율이 500%였는데 사선제한이 풀리고 공개공지 조성에 따른 인센티브가 적용돼 용적률을 930%까지 높인 데다가, 지하철 2호선·신강남선 강남역과 가까운 입지 여건 덕분이었다.




아파트 월세/전세가 너무 비싼 경우는 4인가족 이상이 소형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을 얻어서 주거용으로 머무는 경우가 있다. 물론 삶의 질은 보장되지 않는 편이며, 다음 거주 아파트를 구할 때까지의 임시 땜빵인 경우가 많다. 이 경우는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월세가 너무 비싸서 저축이 아예 불가능한 수준이므로 한시바삐 나갈 날을 기다리게 된다. 물론 전세는 보증금이 싸므로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된다.




짓는 과정이 복잡하여 공급이 상대적으로 더딘 아파트와 달리 소형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작은 땅으로도 지을 수 있기 때문에 공급이 수월해서 다시 매매하는 경우 보통 분양가격이 크게 변하지 않는다. 물론 소형 강남오피 스텔 강남op도 입지에 따라 가격이 오르는 곳은 오른다. 그런 데가 드물지만... 또한 이런 특징 때문에 재판매시 제값을 받기 힘드므로 소형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투자대상에서 꽤 하위권에 위치한 편이다. 감가상각이 좋지 않기 때문에 장기보유로 이득보는 경우는 드물며 대부분은 짧은 기간에 월세를 잘 받아서 원금에서 약간 이득본 다음에 빠르게 파는 경우가 많다.




강남특별자치시 같은 경우는 행정복합도시 구역 내에 아예 원룸이나 다세대주택 건축을 막아버려서 선택지가 오로지 아파트와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뿐인 특수한 경우다. 그래서 강남시 거주자일 경우 양자택일이 강제되기에 보통은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을 고르게 된다. 강남시의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매물이 다른 시에 비해 꽤 많은 이유.


그런데 아파트든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이든 서민 입장에서는 굉장히 힘든 선택지이기 때문에 강남시 도시계획 자체가 실패한 게 아니냐는 말이 나오고 있다.




소형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단점




환기/통풍이 잘 안 된다 : 상당히 큰 단점.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에 장기거주한 사람들이 한 번씩은 하는 말로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여름에 덥다는 이야기가 있다.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의 구조상 베란다를 잘 터 주지도 못하고 건축요건이 아파트에 비해 널널하기 때문에 일부러 통풍을 고려하는 경우도 적다. 그 때문에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건물의 사주기둥에 딱 붙어있는 입지의 방일 경우 극악한 요건에 시달리기 십상이다.




더욱이 효율만을 추구해서 빌트인을 우겨넣는데 집중했기에 환기통풍에 대한 고려라고 해봤자 고작해야 큰 창을 여닫기 쉽게하는 수준이다. 이런 꼴이니 여름에 환기/통풍이 잘 안되어서 자연스럽게 더워질 수밖에...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특유의 열대야 더위를 해결하기 위해서 벽걸이 에어컨이 달려있긴 하지만 에어컨만으로는 감당할 수 없는 습기 및 지속적인 더위는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에 살아본 사람만이 알 수 있다. 에어컨을 끄는 순간 불가마 시작 뿐만 아니라 베란다가 없기 때문에 겨울에 춥다는 단점도 형제처럼 딸려온다. 쾌적함을 바라는건 무리.




관리비가 비싸다 : 일반(업무)용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의 경우, 관리비가 일반 아파트에 비해 상당히 비싸다. 일반적으로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의 관리비는 전용면적(계약면적 아님 주의) 평당 최소 2만원내외(2020년기준) 로 보는 편이며, 여기에다가 전기수도세가 별도로 나간다.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의 월세가 일반 아파트보다 싼 경우가 많지만 평생거주용으로는 쉽게 고려할 수 없는 가장 큰 이유. 동일 평수일 경우 최소 8~10만원은 더 관리비가 나가기 때문에 장기거주는 쉽지 않다.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의 관리비가 비싼 근본적인 이유는 건물용적을 나눠서 입주자들이 n분의 1로 내는 제도이기 때문이다. 아파트의 경우 많은 세대가 살고 있으므로 상대적으로 관리비의 부담이 적어지지만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에 사는 인원은 한정되어 있기 때문. 뿐만 아니라 소형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의 경우 대다수가 경비원이 없으므로 보안 측면에서 취약하다. 관리비가 평당 2만원에 육박하다보니 (평당 1만원인 소수의 옛날 강남오피 스텔 강남op도 아직 존재는 하지만), 아파트와 다름없는 10만원대 관리비를 납부할 수 있다. 혹은 투룸or 투룸+복층형의 경우 16~20만원에 육박한다.




게다가 관리비와 전기/수도세가 따로 나오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월세+관리비+전기/수도세가 합쳐져서 도리어 일반 아파트 월세보다 가격이 높아지는 경우가 있다. 보증금 1000/50으로 들어갔는데 월세 50에다가 관리비 15+전기수도세 3만 정도가 되어버리면 이미 1000/68이 되는 것이다. 결코 간과할 수 없는 단점이며 사실상 경제적 관점에서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최악의 단점이라고 보아도 좋다. 다만 직업상 컴퓨터를 많이 사용한다던지 집에서 홈페이지 등을 운영하며 서버를 돌린다든지, 아니면 그냥 더위를 도저히 못 참아서 24시간 에어콘을 풀가동한다던지 등의 이유로 전기를 매우 많이 사용한다면(대략 월 500kW 이상, 아파트에서 최상위 누진단계를 적용받는 세대의 경우) 소형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이나 주상복합 강남오피 스텔 강남op(보통 주거용이 아닌 일반용이 많다.) 한정으로 유지비용을 다 합쳤을 때 역으로 유리해지기는 한다. 그리고 주거용 강남오피 스텔 강남op도 전입신고를 하지 않고 사업자 등록을 하여 개인사무실 겸용으로 쓴다면 업무용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이 되어 일반(영업)용 전기 쓸 수 있다. 아파트는 사업장으로 등록 자체가 불가능.




구조상 실외기가 딸린 냉방기(에어컨)을 따로 설치하기 녹록지 않은 경우가 많다.




생각보다 구조가 부실한 곳이 많다: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지을 때 아파트와 법 적용이 다르므로 건축사 입장에서는 그리 깐깐하게 짓지 않아도 된다. 위의 환기/통풍 단점과 연계되는 단점인데, 이 때문에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의 대부분은 직접 들어가서 살아보지 않으면 절대 알 수 없는 단점/취약점이 반드시 2개 이상 존재한다. 겉으로는 멀쩡한 집처럼 보여도 하루만 살아도 경악하게 되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 실거주를 목적으로 할 경우 복불복이 되는 가장 큰 이유. 이를테면 화장실과 연결된 벽 내부의 배관이 부실해서 종종 수도가 터진다거나 바닥에 물기가 고인다거나 벽재마감이 덜되어있다거나 하는 식이다. 이런 점 때문에 신축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자체에 불신의 눈초리를 보내는 사람도 많으며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하나를 두고 공인중개사 여러명을 돌아다니며 소문을 묻는 사람도 있을 정도. 특히 건축규정이 대폭 완화된 8년 내에 지어진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모두 의심의 대상이 되기 일쑤다.




소음방지가 잘 안 된 곳이 흔하다: 현재 주택/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의 내역을 떼 보면 법적으로 소음방지처리가 되어있는지 확인을 하는 게 가능하긴 하지만, 그것까지 제대로 보려고 신경쓰는 사람은 드물다. 대부분은 괜찮겠지 하는 마음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건축공법상 소음방지가 잘되는 공법은 건축비가 꽤 들기 때문에 대충 지은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일 경우 전후좌우로 소음이 들려오는 경우가 있다. 이런 경우 월세든 매매든 이미 들어온 입주자 입장에선 정말 멘탈이 나가버리게 된다.옆방은 FPS게임하고 있고 밑에서는 요리하고 있고 위에서는 므흣하고 있는 소리가 동시에 들려오기도 한다 아침에는 옆동 댕댕이가 짖어서 깰 수도 있다. 이 문제는 아파트에도 고스란히 적용되긴 하지만 어쨌든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에 업자와 함께 방을 30분쯤 둘러보는 걸로는 절대로 알 수 없는 사항이기 때문에 꽤 곤란하다.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에만 적용되는 팁은 아니지만, 소음 관련으로 괜찮은 집인지 알아보기 위해서는 소음 처리가 되어있는지 확인하는 문서를 떼는 법을 근처 부동산업자 등에게 물어보도록 하자. 물론 해당 매매업자한테 말해봐야 말을 흐리며 알아서 하라는 식으로 대꾸할 테니 알아서 요령을 터득할 수밖에 없다.




관련 문제로는 건물 자체는 딱히 문제가 없는데 동네가 노답인 경우도 있다. 낮에는 평범했는데 밤에는 창문아래 골목이 취객들로 득실거린다든가... 창문을 닫아도 들리는 취객들의 괴성(?)은 당신의 멘탈을 하늘나라로 보내 줄 것이다. 주말 낮시간대에 집을 보러 다녔다가, 주말엔 평범한데 평일은 매일같이 퇴근 후 회식하는 사람들로 술판이 벌어지는, 한주가 멀다하고 경찰차가 출동하는 헬게이트 동네에 당첨될 수도 있다. 특히나 주상복합형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인데 밑에 술집이 있거나 술을 파는 가게, 심지어는 편의점만 있어도 밤마다 엄청 시끄러워진다. 특히 금요일과 주말.이것또한 아파트중 낮은층에 사는 사람들도 해당되지만 아파트는 뭉쳐져 있어 이런 시끄러운 장소가 적을 확률이 높다. 있어봐야 상가의 편의점 정도.




화재위험이 늘 상존한다: 환기/통풍이 안 되는 단점에서 파생된 또 다른 단점. 환기나 통풍이 힘들기 때문에 귀찮아하는 성격의 입주자는 아예 손놓고 폐쇄적인 생활을 하기 십상이며, 그러는 와중에 내부에서 음식을 해 먹거나 불을 켜게 되면 가스가 실내에 차기가 쉽다. 이로 인한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화재 사건은 분명히 존재한다. 꼼꼼한 성격일 경우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에 들어갈 때 일부러라도 투척형 소방용구를 실내에 사놓기도 할 정도다. 자기가 화재나 가스에 민감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강남오피 스텔 강남op 거주는 좀 보류하도록 하자. 사실 어디에 살든 간에 환기와 통풍은 꼭 해야하고 가스밸브는 반드시 잠그도록 해야 하는 거지만 사실 아파트도 비슷한 게 아니냐고 할 수 있겠지만,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은 베란다가 없는 경우가 절대다수라는 점이 문제다. 베란다가 없어서 환기를 시킬 때는 거의 여닫이창 하나로만 하는 경우가 대다수이며 이건 결코 환기수단으로 좋지 않다. 여닫이창이 크면 그나마 다행이지만 그마저도 되지 않아서 고작 팔뚝 하나 내밀만한 좁은 창문으로 통풍하는 곳도 있으니 환기 부재로 인한 화재위험은 크다고 할 수 있다. 그렇다고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에서 매번 현관을 열어둘 수도 없으니 최근에는 가스레인지 대신 하이라이트나 인덕션을 사용하는 강남오피 스텔 강남op도 많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주상복합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일 경우 바퀴벌레의 위험성이 크다: 실거주 용으로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을 볼 때 굉장히 신경써야 하는 점이다. 1~2층에 상가를 두고 윗층에 주거공간을 올린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의 경우 1,2층에 술집/음식집이 있는지를 꼭 봐야 한다. 1,2개만 있어도 경계대상이며 3개 이상이면 실거주를 다시 고민해볼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식당가에서 발생하는 바퀴벌레나 벌레들이 윗층으로 올라올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실제 피해사례가 비일비재하다. 심지어 주상복합에서 자연발생한 바퀴벌레가 재이사할 경우 짐에 따라오는 경우도 있다. 세스코를 부르면 퇴치가 가능하다고는 하지만 꼭 다 퇴치되는 것도 아니므로... 때문에 요즘은 상업시설과 주거시설 사이에 커다란 갭을 만들어 놓는다든지, 환풍/배수 시설을 상업시설과 분리해 놓는다든지 등의 해결법으로 대체하고 있다.




복층 강남오피 스텔 강남op의 경우 냉/난강남 힘들며 비용이 일반 아파트/강남오피 스텔 강남op보다 훨씬 많이 든다. 또한 2층공간을 잘 활용할 수 있다고 포장할 수 있으나 막상 구조를 보면 2층 천장이 너무 좁아서 침대를 놓기도 애매하고 컴퓨터를 놓기도 힘들다. 사실상 짐창고 내지는 버리는 공간이 된다. 여러모로 복층은 수익형부동산의 끝판왕으로써 안가느니만 못한 지뢰매물급.




복층의 주된 문제점은 서비스면적부분이므로 난방을 할수 없다는 점이다. 보통 에어컨은 아래로 향하게 되어있기 때문에, 여름에 없고, 겨울에 추운상황(난방X)이 발생하게 된다. 또한 법규제상 160cm이상의 복층 천고를 가질 수없는 곳들이 대다수이기 때문에 허리를 굽혀 살아야하는 단점 역시 존재한다. 다만 최근들어, 사선으로 잘라서 주요공간은 180cm이상으로뽑고 처마끝에 해당하는 부분을 160cm정도로 규제회피형+복층에 설계에 없던 열선설치... 와 복층에 따로 에어컨을 설치한 경우는 그나마 창고가 아닌 용도로 쓸 수 있다고 보면된다. 하지만 이런 매물은 찾아보기 극소수이기 때문에(환상종 유니콘), 일반적으로는 복층과 쾌적은 거리가 있다고 보면 된다.



#강남오피스텔강남op공식홈페이지 #강남오피공식홈페이지 #강남오피 #강남오피스텔 #강남op #강남op스텔 #강남op공식홈페이지 


오피스타

오피가니 오피가니는 오피뷰와 비슷한 특징을 가진 전국 마사지, 안마, 오피스텔 등 중개 커뮤니티입니다. 규모는 소~중간정도이며, 꾸준히 사용하는 회원도 다수 있는 나름 인지도가 있는 테라피 커뮤니티사이트 입니다. 하지만 오피뷰와의 차이점은 오피뷰는 빠른예약, 내상방지, 선예약금방지제도 등으로 회원들에게 한층 더 고품격 오피스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opstar

오피뷰 오피뷰는 현재 존재하는 오피사이트의 오피가이드, 오피쓰, 오피톡, 오피시티, 대구의 밤 등 기타 안마사이트들 중 빠른예약 서비스와 내상 방지 모니터링을 실시중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각 지역별 밤문화의 특징과 설명, 그리고 테라피의 팁, 주의사항 등 여러가지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등 여러가지 요소들을 토대로 검증 인증된 제휴 업체만을 모집해 더욱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피러브

오피오피걸 오피오피걸은 홍대, 홍대역, 홍대지역 오피 또는 안마등을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현재는 운영진측의 내부 사정으로 인해 접속할 수 있는 도메인이 따로 없어 이동을 할수가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타 오피사이트와 비교해 규모가 크지 않아 특별한 개성, 성향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오피쓰 뜨거운 밤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출장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안마사이트 입니다. 다른 오피사이트와 다르게 터치 수위가 높은 곳을 제휴를 해 특정한 매니아층 손님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태국, 마닐라, 필리핀 등 동남아시아 쪽 매니저들이 다수 존재합니다.

오피아트

op스타

오피스타홈페이지

오피스타도메인

오피사이트

오피명당

부산비비기 부산비비기는 인천달리기, 부천달리기 등과 같은 오피커뮤니티입니다. 각 지역에 맞게 특색을 가진 오피사이트들이 있는데, 현재 오피뷰, 인천달리기, 부천달리기 또는 인부의 밤, 부산비비기가 있습니다. 부산시에 거주하거나 부산과 인접한 위치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 것을 목표로 운영중이며, 역시 다른 오피사이트들과 같이 커뮤니티 공간이 존재 합니다.

안마사이트 안마는 관절 또는 근육 등의 물리적 작용을 통해 긴장을 풀고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것을 말합니다. 이전 고대로마시대부터 이루어졌으며, 전문 안마사가 따로 있을 정도 입니다. 한국에선 현재 시각장애인에게만 주어진 특별한 직업입니다. 오피뷰 등과 같은 안마사이트에서 각 지역별 안마를 예약하고 품질 좋은 서비스를 하는 제휴 업체를 골라 케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런피플

오피시티

오피톡

오피그램

뜨거운밤 뜨거운 밤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출장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안마사이트 입니다. 다른 오피사이트와 다르게 터치 수위가 높은 곳을 제휴를 해 특정한 매니아층 손님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태국, 마닐라, 필리핀 등 동남아시아 쪽 매니저들이 다수 존재합니다.

여탑 여탑은 현재 남성 중심으로 이루어진 커뮤니티 놀이터 공간입니다. 보배드림 과 유사한 성향을 지니고 있지만 오피, 안마 등 여러가지 정보를 소통하며 나누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유사 사이트로 섹밤, 아이러브 밤이 있습니다.

섹밤 섹밤은 업체정보, 업체후기, 커뮤니티, 사진관, 섹밤센터 등 게시판이 존재하며 일간, 주간, 베스트 글로 각종 짤과 다양한 회원들이 오피후기 또는 리뷰를 작성하는 커뮤니티가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각 오피별로 실제 이용자로 인한 후기를 볼 수 있어 업체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밤기

밤인싸

부산달리기 부달 

인천달리기 인천달리기는 인천, 부천 지역의 오피, 안마 등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로 많은 오피사이트들과 비슷한 형태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인천지역오피, 부천지역오피의 업체 전화번호와 위치 정보를 한눈에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방문했던 업체가 마음에 든다면 즐겨찾기 기능을 통해 다시 한번 찾아갈 수 있는 인천오피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러브밤 오피가니는 오피뷰와 비슷한 특징을 가진 전국 마사지, 안마, 오피스텔 등 중개 커뮤니티입니다. 규모는 소~중간정도이며, 꾸준히 사용하는 회원도 다수 있는 나름 인지도가 있는 테라피 커뮤니티사이트 입니다. 하지만 오피뷰와의 차이점은 오피뷰는 빠른예약, 내상방지, 선예약금방지제도 등으로 회원들에게 한층 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피타임 오피타임은 오피가이드가 오픈할 시점의 동일한 시기에 운영을 시작하였는데, 초창기에는 특별한 개성이 존재하지 않아 그저 평범한 달림 커뮤니티 사이트로 취급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지속적인 이용자와 꾸준한 관리가 있어 현재는 어느정도 인지도가 쌓인 오피사이트 입니다. 여러 제휴 업체를 관리하고 있어 손님들의 취향에 맞게 오피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으론 커뮤니티가 활성이 되어 있지 않아 자세한 정보를 알기에는 약간의 어려움이 존재 합니다.

강남오피 대한민국 서울 강남에 존재하는 오피를 말하는데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서비스적으로 차원이 오피 계열 중에서는 제일 높은 곳이 강남오피 입니다. 주로 오피가이드 오피사이트, 오피뷰 를 통해 예약을 진행하거나 지역별 오피를 검색할 때 강남, 비강남으로 나뉘어 예약이 진행되는데 대부분 연예인급(?)의 외모를 원하는 고객층이기 때문에 상당히 수준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장점으론 연예인 급의 외모를 가진 오피 매니저를 통해 케어를 받을 수 있으며, 대한민국 강남하면 돈이 많고 부자들 이라는 인식이 강한데 그렇기 때문에 더욱 매니저 교육이 엄격한 곳입니다. 그래서 타 지역에 비해 고품격 서비스와 마인드 교육이 잘된 매니저들과 서비스, 연애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단점으로는 타 지역대비 가격이 높은 것입니다. 오피뷰를 통해 더욱 자세한 지역별 오피 또는 강남오피, 비강남오피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오피 또는 OP는 주택가에 존재하는 오피스텔을 의미하는데 현시점에선 예약을 한 후 오피 매니저를 통해 연애를 서비스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여탑, 안마사이트, 오피사이트, 강남오피, 서울오피, 대전오피 등과 같은 사이트에서 이 오피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니저의 외모, 신체조건 등 여러가지 기준에 의해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으며, 휴게텔에 비해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선릉오피

역삼오피

논현오피

인천오피

서울오피 서울은 현재 대한민국의 수도로 서울특별시 입니다. 서울에 있는 오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을 서울오피라고 부르며, 다른 지역 대비 급이 높은 서울오피 케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오피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지역 오피가 서울오피 또는 강남오피, 비강남오피 입니다.

수원오피

분당오피

대전오피 대전광역시 유성구, 서구, 중구, 동구, 대덕구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 대전오피는 각 구별, 동네별로 많은 오피업체 들이 있는데, 특히 유성오피, 둔산동오피, 월평동오피 등 사람이 많은 지역에 밀집해 있습니다. 다양한 오피 업체가 있는 만큼 각 개인의 취향에 맞게 예약할 수 있으며, 전문 관리사가 있어 체계적인 안마, 오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오피뷰에서 대전오피 예약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니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구오피

부산오피

구미오피

오피가이드 오피가이드는 달림 정보 커뮤니티 사이트로 2020년 내부사정으로 두 팀으로 분리되어 현 시점 2개의 사이트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많은 사칭사이트가 있어 가짜사이트를 통해 예약 후 서비스를 받다 내상 등 컴플레인 처리가 안될 수 있으니 주의해 이용을 해야 합니다. 또한 오피가이드 역시 커뮤니티가 활성화되어 있어 각종 정보를 읽을 수 있습니다.

대구의밤 대구의 밤, 대밤으로 많이 불리우며, 한반도 동남부 내륙에 있는 광역시로 대한민국 3개 대도시권입니다. 동쪽에 경상북도 경산시, 영천시 서쪽으론 고령군, 성주군 그리고 북쪽으로 군위군, 칠곡군 남쪽으로 경산남도 창년군과 밀접해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 타 지역으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대구광역시에서 운영하는 오피 업체들을 제휴를 맺어 대구 또는 대구에 밀접한 지역에 사는 손님들에게 예약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밤의제국 밤제 

밤의달리기 밤달 

밤의민족 밤민

조선의밤 조밤 

밤떡 bamtteok 

떡집 tteogjib 




밤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85건 1 페이지
  • RSS
오피 스텔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85 밤떡 421 08-27
184 밤떡 259 08-26
183 밤떡 192 08-26
182 밤떡 158 08-26
181 밤떡 185 08-26
180 밤떡 94 08-26
179 밤떡 196 08-26
178 밤떡 165 08-26
177 밤떡 155 08-26
176 밤떡 86 08-26
175 밤떡 109 08-26
174 밤떡 104 08-26
173 밤떡 88 08-26
172 밤떡 111 08-26
171 밤떡 119 08-26
170 밤떡 147 08-26
169 밤떡 134 08-26
168 밤떡 128 08-26
167 밤떡 108 08-26
166 밤떡 100 08-26
165 밤떡 122 08-26
164 밤떡 161 08-26
163 밤떡 101 08-26
162 밤떡 74 08-26
161 밤떡 93 08-26
160 밤떡 86 08-26
159 밤떡 193 08-26
158 밤떡 51 08-26
157 밤떡 167 08-26
156 밤떡 88 08-26
155 밤떡 170 08-26
154 밤떡 145 08-26
153 밤떡 101 08-26
152 밤떡 87 08-26
151 밤떡 83 08-26
150 밤떡 176 08-26
149 밤떡 123 08-26
148 밤떡 155 08-26
147 밤떡 83 08-26
146 밤떡 78 08-26
145 밤떡 74 08-26
144 밤떡 122 08-26
143 밤떡 181 08-26
142 밤떡 87 08-26
141 밤떡 83 08-26
140 밤떡 149 08-26
139 밤떡 146 08-26
138 밤떡 90 08-26
137 밤떡 126 08-26
136 밤떡 100 08-26
135 밤떡 70 08-26
134 밤떡 98 08-26
133 밤떡 98 08-26
132 밤떡 60 08-26
131 밤떡 232 08-26
130 밤떡 274 08-26
129 밤떡 82 08-26
128 밤떡 129 08-26
127 밤떡 111 08-26
126 밤떡 83 08-26
125 밤떡 131 08-26
124 밤떡 108 08-26
123 밤떡 109 08-26
122 밤떡 81 08-26
121 밤떡 252 08-26
120 밤떡 338 08-26
119 밤떡 106 08-26
118 밤떡 76 08-26
117 밤떡 125 08-26
116 밤떡 56 08-26
115 밤떡 43 08-26
114 밤떡 152 08-26
113 밤떡 80 08-26
112 밤떡 86 08-26
111 밤떡 78 08-26
110 밤떡 177 08-26
109 밤떡 152 08-26
108 밤떡 126 08-26
107 밤떡 239 08-26
106 밤떡 89 08-26
105 밤떡 102 08-26
104 밤떡 100 08-26
103 밤떡 126 08-26
102 밤떡 82 08-26
101 밤떡 313 08-26
100 밤떡 72 08-26
99 밤떡 234 08-26
98 밤떡 108 08-26
97 밤떡 91 08-26
96 밤떡 77 08-26
95 밤떡 87 08-26
94 밤떡 83 08-26
93 밤떡 102 08-26
92 밤떡 81 08-26
91 밤떡 63 08-26
90 밤떡 87 08-26
89 밤떡 80 08-26
88 밤떡 427 08-26
87 밤떡 101 08-26
86 밤떡 98 08-26

검색

google   youtube   facebook   instagram   pinterest   linkedin   snapchat   twitter   whatsapp   reddit   blogger   naver   band   kakao   kakao story   tistory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밤떡 사이트 정보

회사명 : 밤떡 / 대표 : 밤떡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밤떡

접속자집계

오늘
1,008
어제
1,390
최대
8,526
전체
630,656
Copyright © 밤떡. All rights reserved.
밤떡 sitemap.xml

오피가이드 sitemap.xml

조선의밤 sitemap.xml

인천달리기 sitemap.xml

대구의밤 sitemap.xml

아이러브밤 sitemap.xml

부산달리기 sitemap.xml

오밤 sitemap.xml

오피아트 sitemap.xml

오피가이드 sitemap.xml

오피스타 sitemap.xml

떡집 sitemap.xml

밤떡

떡집

오피가이드

오피스타

조선의밤

인천달리기

대구의밤

아이러브밤

부산달리기

오밤

오피아트

조밤

인달

대밤

알밤

부달

오피가이드

떡집

  • opguide

  • 조밤

  • 인달

  • 대밤

  • 알밤

  • 부달

  • obam

  • opart

  • opga

  • opstar

  • 오피스타

    오피스타

    조선의밤

    오피가이드

    오피가니

    오피스타

    조선의밤

    오피가이드

    오밤

    아이러브밤

    대밤

    알밤

    오피아트

    부산달리기

    달콤월드